-
숙지하시고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새싹보리가루의 효능카테고리 없음 2021. 8. 9. 00:43
지난 몇 달 동안 야근이 많아지면서 생활 패턴도 망가지고 야식도 먹으면서 지냈어요 그러다가 요즘 피곤해서 병치레가 잦아졌어요.그래서 건강검진을 받았지만 전반적으로 면역력이 떨어져 있었어요.
안 그래도 부모님이 고혈압과 콜레스테롤이 높아서 걱정하셨는데 이제라도 건강을 챙겨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보리에서 싹트고 10~20cm 정도 자란 어린 잎으로 웰빙 식품으로 각광받아 많은 분들께 인기가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고 동맥 경화를 방지하기 위해 보충제로도 사용된다고 들었습니다.저희 가족에게 꼭 필요한 식품인 것 같기 때문에 자세히 확인하고 선택했습니다.
불용성 섬유소를 배합하여 포만감을 주고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한다고 합니다.또한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식사 관리를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식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폴리코사놀 성분의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여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출 뿐만 아니라 지방을 분해해 공복혈당을 낮춤으로써 당뇨병 환자들이 혈당 수치를 조절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새싹보리를 70일간 매일 섭취하게 한 뒤 콜레스테롤 수치를 측정했더니 5.1% 감소했다고 밝혀졌습니다.
간에 독소가 쌓일수록 간 기능의 악화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것입니다.새싹보리가루의 효능인 사포나린,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있어 해독은 물론 체내 노폐물 제거에도 좋다고 합니다.
칼슘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뼈의 골밀도가 높아져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좋다고 합니다.골다공증 예방도 가능하기 때문에 중장년층도 필수로 먹어야 하거든요
그 외에 천식 예방, 스트레스 완화, 항암 효과 등 새싹 보리가루의 효능에 대해 여러 가지 알게 되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 중 자연 곡물을 선택한 이유는 100% 국내산 보리 순으로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이었습니다.
자연을 담은 자연곡물, 흰강낭콩, 새싹보리가루, 차버섯분말, 귀리, 태후 naver.me
그리고 맥아 제품을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 몇 년 전에 쇳가루가 검출되어 문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대부분 자가품질 검사가 시행되지 않는 곳이나 제조시설의 관리가 부실하기 때문이라고 한다.하지만 이곳은 깨끗한 위생 시설 속에서 생산되고 있기에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된 거죠.
권장량은 1~2회로 나누어 1회 1~3회 g정도 섭취하면 좋다고 합니다.몸에 좋은 것을 많이 먹으면 오히려 설사나 복통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하므로 권장하는 양에 맞춰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분말 타입이므로 물이나 우유에 마시거나 요구르트, 샐러드에 뿌려 먹어도 균형이 좋았습니다.부드럽고 목넘김도 좋고 담백한 맛이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계속 먹었더니 전과 달라진 점이 느껴졌어요.계단을 걸으면 숨이 찼지만 힘들지도 않았어요.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도 떨어지고, 혈압도 정상 범위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이렇게 체감할 수 있기 때문에 계속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요즘같이 건강에 관심이 집중되는 시기에 면역력, 콜레스테롤, 혈압 등에 관심이 있다면 관리해주세요!
-
위 포스팅은 업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