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 새싹보리 분말 효능
    카테고리 없음 2021. 5. 27. 08:57

    작년 콜레스테롤 수치가 위험하다는 결과를 받은 후 올해부터는 예방 차원에서 새싹보리를 먹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요즘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보통 새싹밀가루로 섭취하는데 저도 아직 젊은 편인데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편이라 조금 걱정돼 먹기 시작했는데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동맥경화, 고지혈증, 고혈압 등 다양한 성인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이러한 질환을 미리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는 높아져도 특히증이 없어서 위험하다고 해서 痗 상태가 보이고 병원에 가는데, 보통 증상을 느끼기 시작하면 뒤늦게 되는 것이 많다고 말했습니다.그것에 회복도 어렵고 진퇴 양난에 빠지는 것도 있었어요.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는 원인은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거나 잦은 음주할 경우를 예로 들 수 있지만 건강에도 해롭고, 끊는 것이 가장 최선이지만 말처럼 쉽지는 않았습니다.그래서 가급적 줄이려고 노력하고 평소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음식을 먹지 말아라 등 관리할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요즘 시국에서는 건강관리가 특히 중요한데 운동이나 생활패턴을 바꿔서 관리하면 더 건강한 몸이 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건강관리를 위한 음식으로 새싹보리를 선택했는데 일일이 입에 넣어 먹는 새싹보리가루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환약으로 섭취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연구 자료도 있었습니다.

    사실 쿠바인은 혈관질환으로 사망률이 높은 편이라 사회적인 화제가 되었지만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폴리코사놀을 국민들에게 지원하기 시작했는데 사망률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새싹보리는 폴리코사놀 함유량이 이 사탕수수에도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폴리코사놀을 섭취할 수 있다 하더라도 아무 새싹보리를 먹으면 안 된다고 했어요.그 이유에 대해 면밀히 파악해 보면 여러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것을 바탕으로 좋은 제품을 찾아보고 저는 다저 제품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유기농 마크였습니다.건강관리를 위해 불우하게 선택했지만 잔류농약을 먹으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지름길이 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 인증마크는 잔류농약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보증수표라고 했습니다.

    이런 면에서 제가 선택한 다저 브랜드는 이러한 문제점을 예방하기 위해 서전 제품을 유기농으로 재배하고 있고, 그러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곳이기 때문에 신뢰가 가네요.

    처음에 제품을 찾아보시면 대부분이 분말로 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이런 식으로 분쇄 작업을 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금속 핀 부분에서 쇳가루가 흘러내릴 수 있기 때문에 제품에 금속 이물질이 검출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해요.

    제대로 된 새싹보리의 효능을 기대하기는 어려웠습니다."실제로 TV에서도 흔히 분말에서 검출되는 철분, 대장균 등의 위험 경고를 본 기억이 있었습니다.

    또, 두 번째로 분말로 제조하는 수분을 날려야 하기 때문에 100도가 넘는 고온에서 가공이 진행되는데, 이 경우 열에 민감한 영양소가 날아가 버린다고 합니다.

    새싹보리는 폴리코사놀뿐만 아니라 비타민C도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데, 이 비타민C는 20분 정도 고온에 노출되기만 해도 영양소의 대부분이 파괴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분말보다는 간편하게 섭취하는 환자를 통해서 영양소를 섭취하고 싶었습니다하지만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품질을 꼼꼼히 따져서 선택해야 했습니다.

    그 이유는 많은 제조사는 비용 절감을 위해 물을 섞어 정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경우 농도가 떨어지면 영양소도 희석되어 제대로 된 효능을 기대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처럼 고온에서 추출하여 영 양분이 파괴된 제품인지 아니면 물을 섞어서 희석된 제품인지 파악할 때는 폴리코사놀 함량 표기를 알아보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비정상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거의 함량 표기를 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실제로 표기하지 않아도 제한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폴리코사놀의 함량은 정확하게는 측정할 수 없고 복잡하기 때문에 어디서나 측정할 수 없다고 했거든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인증기관이 WCS라고 하니, 거기서 측정된 함량은 신뢰할 수 있겠습니다.

    스스로도 건강식품을 골랐어 은 처음이라 익숙하지 않고, 모르는 것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새싹보리가루의 효능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 확실한 기준을 정해서 신중하게 골랐기 때문에 믿음직스러우면서도 효능이 좋은 새싹보리가루를 알게 되어 너무 기뻤습니다.

    얼마 전 또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졌다는 결과가 되었는데, 이것이 원인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특히 작은 새싹맥아환은 효소 추출을 통해 흡수율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보통 새싹보리와 같은 식물의 영양소는 특정 효소에 의해 분해가 이루어지는 세포벽에 둘러싸여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특정 효소는 우리 몸에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새싹보리의 영양소를 흡수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효소 추출법이 중요하다 즉,환자를만드는과정에서세포벽에효소처리를해서분해시켜서체내에서도흡수되도록도와주는추출법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고분자의 성질을 저분자로 바꾸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는 장점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확인해 보면 보다 작은 브랜드가 새싹보리의 효능을 확실하게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어 만족한다.

    새싹보릿가루가 없고 환율을 땅에 먹은 덕분인지 주변에 사도안 혈색이 많이 좋아지고 피부도 좋아진 것 같다고 칭찬하셨대요.

    몸 속의 독소와 혈관의 노폐물 나쁜 기름을 배출했기 때문인 것 같았어요.만족스러운 결과로 앞으로도 꾸준히 섭취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20년도 어느덧 끝나게 됩니다."올해 한일 중 가장 의미가 있어 잘했다고 생각한 것은 뭐냐고 누가 묻는다면, 곧 새싹을 먹었다고 대답할 것 같습니다.

    그만큼 효과가 있어 무엇보다 건강 관리에 크게 도움이 된 것으로 여러분도 새싹 보리로 성인병 예방합니다.

    내가 말한 기준점도 제대로 확인하고 효능 좋은 새싹 맥환을 선택하십시오.

    이 포스팅은 더 작은 것부터 원고료 지원을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