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캠핑버너로 최고! 코베아구이 바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15. 01:23

     

    #코베어 #구이바다 #캠핑버너 #자신의 금내산

     

     

    언젠가 14년 전 남편이 남자친구였을 때 급 캠프에 빠져 용품을 사기 시작했습니다.

    그때는 여기까지 캠프가 활성화되지 않았을 때라 좋은 캠핑장 예약하기도 쉬웠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도 한정적이었지만 지금은 예약에서 하늘의 별따기가 되었어요~(웃음)

    우리는 텐트, 타프, 의자, 테이블 등 캠핑장비의 기본적인 것들은 그때 다 준비를 했습니다. (헤어지면 어떡할 생각이야^^;;)

    그렇게 연애하고 결혼해서 아이가 없을 때 몇 번 다니는 집 출산과 육아로 자연스럽게 긴 휴식기를 갖게 됐는데 아이들이 좀 커서 꼭 밖에 나가고 싶은 마음!

    아직 자유롭게 다니기에는 둘째가 어려서 조금씩 천천히 시작할까 하는 요즘입니다.

    얼마 전 그 첫 시작으로 고베의 구운 바다를 사서 카라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날씨도 춥고 캠핑 분위기는 내고 싶어서!

    본격적인 캠프는 아니었지만 분위기만으로도 설렘 가득한 카라반 여행.

    캠핑 장비가 낡아지고 유행도 정말 바뀐 것 같아서 하나씩 바꿔보려다 보니 남편이 이거다! 외친 고베야키의 바다 L 캠핑 버너입니다. ♥

    하나에 빠지면 이것저것 비교하고 고민하는 남편이 조금 비싸도 마음에 든다고 해서 여행 전 오랜만에 캠핑용품을 사봤습니다.

    고베야키 오키 사이즈는 고민없이 L로 선택했어요!

    수납 케이스는 별매이지만, 번거롭지 않게 휴대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구입인 것 같습니다.고정밴드까지 부착되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뚜껑은 유리, 세라믹 코팅 뚜껑 두 종류가 있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선택하면 되죠?저희는 유리는 괜히 위험하고 뚜껑은 잘 안 쓰는 줄 알고 세라믹 코팅 뚜껑을요.

    코베아 구이 앞바다 L은 냄비 후라이팬, 그릴, 인스턴트 렉, 그릇받침대, 뚜껑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골팬은 강력한 불소지 코팅으로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구이나 볶음요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삼겹살, 전골, 라면, 곱창 아무거나 OK!

    그릴은 조개구이, 꼬치구이, 카레떡 등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릴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내구성과 안정성이 높으며 하단의 복사판 설계로 불대를 보호하고 안전하고 음식을 균일하게 구워주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다음 캠핑 때는 닭꼬치를 만들어 먹자고 했는데 금방 구워 먹으면 굉장히 맛있을 것 같죠?

    본체에 맞게 붙여 고기를 구울 때 사용하는 레스팅락.

    레스팅할 시간도 없이 입으로 직행하는데 쓸 일이 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ww

    코베아 구이 앞바다 L 전용 그릴, 냄비 후라이팬 외에도 기대가 별도로 포함되어 있어 일반 캠핑 버너와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U가 화대형태라 열이 고르게 전달되어 음식이 빠르고 균일하게 익을 수 있어 좋았고 본체 내부에 기름받이가 있어 그릴 사용시 기름받이에 물을 넣어 사용하면 돼 굿굿~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아이를 키워보니 불이 옆으로 강하지 않아서 확실히 위험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바람이 불어도 영향을 덜 받을 수도 있고요!

    전골팬은 기름 배출구가 따로 있어 삼겹살 등 구이를 할 때 열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닫으면 국, 볶음요리까지 가능한 다용도팬입니다.

    꽃삼겹살을 냄비에 구워 먹었는데 열전도 엄청 빠르고 기름도 잘 빠져 좋았어요.저희는 기름나는 구멍에 종이컵을 대고 사용했습니다~

    냄비 후라이팬 자체가 기름이 잘 빠지도록 약간 기울어져 있고 고기를 구울 때 기름이 잘 빠지거든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마늘과 삼겹살의 소용돌이는 최고였어요!

    볶음요리로도 활용해봤는데 프라이팬이 살짝 기울어져 있고 한쪽으로 기울었는데 프라이팬이 넓어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캠프에서 아빠는 셰프♥

    4월 중순에 12주년 결혼기념일 여행에도 고베야키카이 L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닭갈비, 곱창구이, 호떡 등의 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즐겁네요.:)

    코베아 구이 앞바다 L 캠핑 버너 캠핑 필수품으로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