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없어 신기한 다원당 떡의 종류가 다양하고 굳어진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11. 22:56

     

    떡의 종류가 다양하고 굳어지지 않아 신기한 다원당

    우리 모두가 원하는 전통의 맛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스뎅입니다. ❣

    언제 봄이 올까 했는데 포켓몬빵 찾으러 가면 후드티 하나만 입어도 덥죠?이렇게 따뜻해지면 자연해동해서 떡먹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서 다원당을 찾았어요! 겨울에는 몇 시간을 기다려도 녹지 않지만 지금은 한두 시간만 기다렸더니 부드러워졌어요.

    어떻게 집에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떡을 즐길 수 있는지 알려 주실 수 있습니까?다원당에서는 이러한 식감을 내기 위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멥쌀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또한 일정한 강도로 세밀하게 쬐면 뭉치지 않는 떡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덕분에, 나는 떡이 먹고 싶을 때 냉동실을 열어 해동시켜 줄 뿐!

    크게 전통기름과 전통떡, 두 가지를 볼 수 있는데 저는 떡으로 가득!꿀떡부터 꿀백설기, 풍떡, 떡떡, 조랭이떡, 떡볶이떡, 가래떡, 쑥개떡, 송편, 철평, 앙금절평, 인절미까지 정말 다양한 떡 종류가 있어 고민했는데 꿀떡과 인절미, 앙금절평! 이렇게 세 가지를 선택해 봤습니다.

    모두 지퍼백에 들어 있기 때문에 드시는 만큼 줄여서 보관하기 좋습니다.뒷면을 보면 내용량부터 제조일 등의 정보가 적혀 있는데 바로 제조하여 보내주셔서 유화제나 방부제, 인공색소, 식품첨가물 같은 화학첨가물 없이 천연재료만으로 맛과 색을 입힌 전통떡으로 나타났습니다.

    방부처리가 전혀 안 돼서 이렇게 여러 떡 종류를 냉동 보관했다가 드시기 전에 꺼내서 2시간 정도 실온에 놓으니 보기에도 새로 떡을 뽑은 것 같은 모습이네요.

    급하실 경우 전자레인지 사용하셔도 OK! 단, 너무 덥지 마시고 1분 이내로 해 주세요.

    어떤 떡을 먼저 먹을까 했는데 결국 참을 수가 없어서 제가 고른 모든 떡 종류를 꺼내니까 색깔도 다채롭고 눈이 가는 거예요.분홍꿀떡의 경우 백년초 분말로 이렇게 예쁜 색을 냈다니 신기했습니다.

    모두 매년 새로 생산되는 100% 국내산 고품질의 햅쌀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떡의 맛은 사실상 보장!묵은 쌀이나 살래기 쌀, 쌀가루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꿀떡인데, 아무리 좋아한다면 300G 세 봉지를 데려와도 금방 다 먹을 정도입니다.(이 정도면 떡메치기라고 할 수 있겠죠?) 하지만 꿀떡도 꿀떡이고, 이렇게 보면 깻소가 촉촉하게 채워져야 맛있다고 인정해 먹는다고 생각합니다.이름답게 꿀이 가득해야지-

    콩가루떡은 호박콩가루떡과 쑥콩떡, 검은깨콩가루떡 세 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요즘은 쑥콩떡이 정말 끌리거든요! 씁쓸하면서도 가루가 폭신하게 감싸줘서 한번 맛을 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맛 - 개인적으로 식감이 정말 좋았던 떡 종류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앙금절편까지!엄마가 먹고 싶다고 하셨는데 하얀 단팥떡과 쑥갓절편 둘 다 잘 먹어서 만족했어요.

    쫀쫀한 절편 사이에 단팥이 쏙 들어가 더욱 달콤하게 절편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식사대용으로 손색이 없는 떡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으로는 식감이 전달되기 어려우므로 콩가루떡으로 폭신폭신함과 쫄깃함을 모두 보여드립니다! 부쩍 늘어나는 모습입니다.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으니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맛있는 떡을 맛보고 싶다면 떡국수 맛다원당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언제 어디서나 갓 지은 떡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다원당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won_dang/ 모두가 원하는 전통의 맛 다원당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