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메이드 드레스 공주놀이 끝판왕 결혼식 당일. 엔조 최재훈 드레스 스페셜 골드라벨카테고리 없음 2022. 4. 11. 13:20
제가 만약에 결혼하게 될 솜결혼식 웨딩드레스는 엔조이 최재훈에서 했어야 했던 과거이렇게 결혼식이 끝나고 후기로 돌아옵니다:) 내가 스즈메를 예약한 차지연 웨딩 컴퍼니 http://blog.naver.com/peach_1004/222552041618 결혼을 준비해 보니 커플마다 집중하는 곳이 제각각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에게는 촬영 부분... blog.naver.com 한누리 원장님을 만난 덕분에 나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고르는 데도 어려움은 없었지만 바잉해온 이 드레스를 가장 먼저 입고 결혼식을 올릴 기회도 줘서 정말 기쁘고 감사했다.
엔조최재훈드레 스스페셜 골드라벨 머메이드 드레스
엔조 이재훈 드레스, 최강의 화려함을 자랑하는 나이키는 172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차지영웨딩컴퍼니에서도 머메이드 드레스를 추천해 줬다.키 있으면 머메이드 입어야 되는 거 아니야?벨라인에 조금 끌리긴 했지만(엄청난 하비를 감추기 위해서도 있었다) 실제로 입어보니 머메이드가 훨씬 매력적이었다.스튜디오 촬영도 머메이드 드레스를 더 많이 골랐지만 정식도 머메이드 드레스로 픽!
아, 이건 진짜 직접 보면 눈이 부실 정도로 화려하다
https://www.instagram.com/p/CR1dvBZFazf/?utm_medium=copy_link 좋아요72개,댓글4개-Instagram 하이엔드 인천웨딩부천웨딩차지웨딩컴퍼니(@cjywedding)님:#차지영웨딩컴퍼니 한국디자이너 최고가 하이엔드 브랜드,화려함의 끝판왕 드레스는,최재훈✨완벽한 핏에 올 시즌 머메이드 중 최고가,인스타일을 자랑한다 #비즈,압도하라여러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었어
엔조최재훈드레 스스페셜 골드라벨 머메이드 드레스
내 인생에 이렇게 공주놀이를 할 기회가 있을까
결혼식 당일에 알게된 이 드레스의 베일!처음에는 드레스가 너무 화려해서 베일은 심플하게 하는 것 같았지만, 베일에 붙어있는 스와로브스키 비즈가 떨어지거나 손상되는 것을 막기위해 결혼식 당일에야 알게된 베일이었다.추가비용까지 낸 게 아깝다는 막내의 말과 함께 화려한 베일에 왕관까지 쓰고 보니 그야말로 나는 오늘 주인공의 신부였다.
그냥 큐빅도 아니고 스와로브스키 보석에 들어가는 이 비즈는 반짝이는 느낌이 정말 남달랐다는 사실.내 온몸에 화려한 보석을 박은 것 같았다.
엄마가 야한 드레스는 절대 안돼! 그래서 원래는 가슴뼈가 보이게도 입을 수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어. (이렇게 입는 것이 더 잘 어울릴 수도 있었어.) 그런데도 엄마는 내 결혼식이 끝난 후 너 드레스 섹시했어. 그랬는데, 목까지 겹치지 않거나, 다른 옷을 입으면 엄마랑 싸울 뻔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결혼한 사람들이 무족권!결혼식 당일에 셀카를 많이 남겨두라고 했는데 이것이 나의 최선이었다는 사실.사실 바빠서 셀카를 찍어야겠다는 생각 자체가 안 생겼다. 그저 빨리 끝났으면 하는 바람으로 가득 찬 당일! 그래도 나름대로 찍어둔 것에 만족하고 다행이다.
엔조최재훈드레 스스페셜 골드라벨 머메이드 드레스
여기저기서 봐도 화려하고 예쁜 드레스의 신상품 드레스라 그런지 누가 봐도 예뻐 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웨딩드레스를 아시는 분들은 스페셜 골드라벨 헤라도리스 하면 좋을 드레스를 입었을 거라고 말씀해주신 원장님들~!
개인적으로 본인만이 기억하는 결혼식 당일의 추억을 위해 추가비용을 지불하면서까지 입고 싶지 않았던 나는 다른 드레스를 고르고 싶었지만 남편은 이것을 사겠다며 고른 웨딩드레스이기도 하다. 어떻게 보면 우린 정말 모든 게 반대였어. 그래서 잡음이 없었나봐 (웃음)
엔조최재훈드레 스스페셜 골드라벨 머메이드 드레스
보는 사람들이 모두 너무 화려하고 예쁘다고 칭찬한 나의 웨딩드레스♡결혼식이 끝나고 참석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보냈는데 엘사 공주님 같다고 말해준 아기도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뒷모습이 이렇게 예뻤구나나도 사진으로만 보던 뒷모습이었다.
오랜만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결혼식 당일 사진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전날 엄마랑 크게 싸워서 정말 슬펐는데 덕분에 결혼식 당일 울지 않은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해서 그런지 새삼 다른 저의 결혼생활
결혼을 준비하는 동안 정신적으로 피폐해진 때라 하루하루가 정말 버거울 정도였지만 결혼식이 끝나고 나니 이렇게 개운하지가 않다.당일에 신경써야 할 것이 너무 많아서 정말 바빠서 나를 만날 시간도 없었다. 무사히 끝난 것만으로도 고맙고 인원이 조금 풀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었고, 식사를 대접할 수 있었던 것도 감사했다.
엔조최재훈드레 스스페셜 골드라벨 머메이드 드레스
정말 정성이 담긴 웨딩드레스로 스와로브스키 비즈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박혀 있어 헤어 메이크업을 받고 화려한 조명까지 받으면 예뻐질 수밖에 없었다.내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이 되는 공주놀이였다.
실제로 조명 아래서 드레스를 보면 아찔할 정도였지만 사진에는 다 나오지 않았다.드레스에 딱 맞는 신발도 빌려주는데 내가 산 신발이 훨씬 잘 어울려서 빌려 입지 않았다.
누군가 옷을 입혀주고, 화장과 머리를 셋팅해줘 처음부터 끝까지 도움 없이는 끝날 수 없는 이 결혼식이라는 제도가 참 미묘하지만 이날 현 남편의 옛 남자친구가 골라준 웨딩드레스와 많은 분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으며 그들이 보는 앞에서 예배로 약속한 우리의 결혼이라는 사실에 정말 감사했다.
엔조이 최재훈짱♥
어디까지나 내 웨딩드레스가 아름다웠기에 기록해 두는 포스팅♡(나이가 들어서 이런 화려한 드레스가 더 어울릴지도 모른다.실크는 내 얼굴까지 지루해 보였다는 사실. 순백의 예쁨은 20대에나 나오는 것 같았다. ㅋ)
결혼식은 두 번 다시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 세상에 태어나서 한 번으로 충분치 않아요.다시 시작하고 싶고, 다시 해도 이 정도는 아닌 것 같다.(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