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명한 관리법 고지혈증 증세
    카테고리 없음 2022. 3. 26. 22:08

     

     

    지금은 고지혈증 증상이 나타나는 시기가 점점 빨라지고 있잖아요그렇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고 준비하는 사람들도 많겠죠.그래서 홍삼에도 관심을 갖게 된 거예요면역기능에 도움을 주고 피로회복과 혈액순환, 항산화기능이 있어 고지혈증 증상에 좋습니다.그래서 매일 부지런히 섭취하여 예방과 개선을 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아요^^ 저는 고지혈증 때문에 알아보면서 항산화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나서는 결정하는 것이 좋았습니다.먹을거리와 먹을거리도 있었지만 매일 구하기가 어려울 때도 있어서 홍삼제품을 자주 골라 먹기로 했습니다.그리고 어떤 사이트를 보고 나서 어떤 기준에 맞게 골라야 하는지도 알았어요.

    일단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세노사이드(사포닌)의 함량을 확인하고 알아보려고 하는데.특징을 잘 이해하지 못하면 먹지도 먹지도 않는다고 합니다.분자가 크기 때문에 체내에서 흡수되지 않습니다.

    플라보테라올리스라는 효소가 저분자 컴파운드 K로 분해해 주지 않으면 흡수할 수 없습니다.그런데 한국인의 거의 10명 중 4명은 분해하는 효소가 없기 때문에 마셔도 흡수되지 않습니다.게다가 나머지 6 명도 보유량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역시 흡수 능력이 각각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그래서 아무리 좋은 재료라도 먹어서 이 점을 느끼기 힘들어요.

    그래서 제일 먼저 계산을 해보고 "발효"를 선택했어요전처리되면미생물과효소등을이용하여고분자인진세노사이드를저분자인콤파운드K로분해할수있습니다.하지만 아무리 발효돼도 품질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다른 조건도 생각해야 합니다.그 다음 이 부분을 이해했다면 '컴파운드 케이 함량'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핵심은 흡수할 수 없는 고분자인 진세노사이드를 분해하여 흡수할 수 있는 저분자인 Compound로 만드는 것입니다.제대로 된 경우에는 반드시 compound K가 검출되고 그 양이 측정됩니다.대부분은 함량을 올바르게 표기하지 않고 일부에서는 오히려 사포닌의 양에만 주목했습니다.

    하지만 분해되고 변환되면 컴파운드 K의 양이 더 높아지기 때문에 이 부분은 틀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서로 비교 분석하여 그 중 가장 높은 것을 선택하면 고지혈증 증상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또, 시중에는 제대로 된 정보가 알려지지 않은 곳도 많습니다.

    보유량이 부족하거나 퀄리티가 떨어지는 원재료를 쓰는 곳도 많고요.그렇지만 이런 것들은 먹어도 고지혈증의 증상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그래서 제대로 걸러내기 위해서라도 질과 양까지 모두 이상적으로 구성하고 판매하는 장소에서 보증한다는 뜻의 WCS 문구를 확인해야 합니다.

    검증 절차를 거쳐 확인할 수 있었다는 WCS 표기로 체크하는 것이 안심입니다.그리고 해로운 재료가 들어가는 곳도 많습니다.내용물을안정화하고,생산성을높이고,쓴맛과향기를숨기고기호성을높이기위해합성첨가물을사용한다라는것인데목적자체가건강이나고지혈증의증증증상완화와는 거리가 멀어안전성이예측이어렵습니다.

    그래서 허용 수준 이하로 넣었다고 해서 괜찮다는 점도 이상 지질 혈증에는 안심할 수 없습니다.또한 해당 인자의 경우 체내에 들어가면 배출이 어렵기 때문에 처음부터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또 3,4개 성분 빼고는 다른 성분들은 그대로 쓰시면서 3,4무 이러면서 예쁘게 광고하는 곳도 있습니다.

    안전하게 섭취하려면 이처럼 여러 개를 빼고 넣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사용하지 않았다는 뜻의 Nochestem(노케시스템)을 체크하고 안심하세요.그래야 자연스러운 식품으로 먹는 것처럼 고지혈증의 증상에 변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그 다음, 제조 방법도 생각해야 합니다.어떻게 만들었느냐에 따라 품질이 달라져요.

    거의 물에 넣고 달이는 법을 넣어서 만들고 있어요그러나 이런 방법에서는 물에 녹는 인자는 추출되지만 녹지 않는 지용성은 부산물로 흐르게 됩니다.영양적 비율로 봤을 때 수용성은 약 56%이고, 버려지는 비율이 약 44%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그만큼 버릴 수 있는 풍부한 영양소가 많다는 겁니다

    그래서 재료 전체를 통째로 가는 '전체식'인지 알아봐야 합니다.그리고 식물세포를 보면 세포벽 안에 영양이 있어서 이걸 분해해야 되는데 사람에게는 분해하는 효소가 없어서.마이크로미터 단위의 '초미세 분말'로 분쇄해야 합니다.그래야 좋은 성분을 흡수할 수 있어요.이렇게 다 체크해야 고지혈증에도 도움이 돼요.

    그렇게 뽑으면 고함량 발효로 통째로 바꿔서 만든 걸로 기대할 수 있겠네요^^흡수율도 남다르시구요. 목넘김도 다른 것보다 부드럽고 진해서 차별성이 있다고 생각해요! 고지혈증 증상을 고려할 때 좋은 음식 먹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저는 참았던 컴파운드 K K를 골랐습니다.1일 1~2회, 1회 1포를 잘 흔들어 섭취합니다.간편하면서도 실천하기 좋아 만족합니다.^^~

     

    <소정 수수료를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