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들이 더 좋아해 어린이집 생일선물카테고리 없음 2021. 12. 19. 08:26
이왕 하는 거 실용적인 게 좋을 것 같아서 <MOOD MI>라는 데서 아크릴 무드를 택하게 됐습니다
엄마들이 이런 어린이집 생일 선물은 처음 본다고 다들 준비하는 게 부담스럽지 않냐고 하지만 부담스러운 금제품은 아니어서 괜찮았어요.
샘한테도 감사할 게 있고, 애들 것만 하기도 좀 그래서 샘 것도 챙겨줬는데 다들 반응이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이번에 어린이집 생일 선물을 해서 좋더라구요.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또 모두 육아의 입장에서 선택하도록 노력했습니다.
제가 원목 소재를 좋아해서 남편과 신혼 때 나무로 만든 가구를 종종 준비했거든요.
우드 소재가 자연 친화적인 느낌도 있고, 아늑하면서 따뜻함이 느껴져요.
덧붙여서, 받침대에 원하는 문구로 각인도 할 수 있지만, 저는 특별히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Red 단자라고 해서 눈부심이 적고 발열 현상도 적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게다가 수명도 비교적 길다고 하더라구요.
첫째, 낳기 전에 남편과 집에서 위험하면 그것들부터 정리해서 버렸기 때문에 안전도 중요했습니다.
집안일을 하고 있으면 작은 리모컨 같은 것을 잃을 수도 있고, 아기가 입에 넣기도 해서 불편합니다.정기적으로 건전지도 갈아줘야 해요.
하지만 이것은 전원, +- 버튼이 스위치에 붙어있어서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게 조도가 낮으면 낮을수록 주황색 불빛이기 때문에 따뜻하고 선명해 보여서 잠자리에 들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상황에 따라 조도를 조정할 수 있는데다 설명서를 보지 않고도 쉽게 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동영상을보면서어떻게바뀌는지확인하는것도좋을것같습니다.
끼울 때가 부족할 때도 있고 다른 위치에서 써야 하는 상황도 있기 때문이에요~
어디론가 여행을 가거나 해도 무겁지 않아서 가지고 가기 쉽고, 가지고 가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좋았습니다.
다른 곳은 그림이 겉에 그려져 있어서 겉에 손이 닿으면 거칠어 보이거든요.근데 거기 보니까 별로 예뻐 보이지도 않고 어색해 보이는 면도 있었어요
반면 MOOD MI는 Q&A에 물어보니 그림이 아크릴 안쪽에 그려져 있어 표면이 만져도 매끄럽고 다치지 않고, 제가 보기에도 디자인이 정교해서 예뻐 보였어요.
아기가 되게 호기심이 많아서 이런 거 만지다 보면 관심이 있어요.
조립하느라 정신이 없을 텐데, 이건 그냥 꽂으면 되니까 괜찮았어요.
그것을 보고 자로 재면서 재어보았는데 대도 크지는 않을 것 같고 소는 크기가 작은 것 같아서 큰 것을 골랐습니다.
혹시 알아보고 있으면 홈페이지에 제대로 나와 있으니 꼭 그것으로 비교해 보세요.
제가 고른 초승달 이외에도 예뻤는데 호수에 비친 보름달, 그리고 크리스마스 트리, 달빛 아래 사슴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하나로 통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초승달 만에 통일이 됐습니다
명암이 들어와 리얼리티도 있고 은은해 보여 예뻤습니다.
원에 아기의 어머니도 고맙다고 연락이 왔을 때 각각 별이 바뀌어 있다고 들었거든요.
몰랐는데 그런 디테일함 때문에 더 절묘하게 예뻐보였나 봐요
사실적으로 그려진 그림이기 때문에 아기도 엄마도 좋아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친정 언니에게 자문도 하고 이번에는 감사하며 좋은 일을 해주고 싶다고 했더니 제가 고른 걸 보고 완전 센스 있다며 저한테도 링크를 보내 달라고 칭찬하더군요.
제가 봐도 예쁜데 애기들 눈도 닮았나 봐요. 다른 엄마들도 연락 와서 예쁘다고 부부 침실에 두고 싶다고 했어요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