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관리를 위해서 비트 효능을 찾게 되었습니다혈압이 높아서 그런지 도와주는데 이 야채는 괜찮았어요제가 30대 중반으로 아직 젊다고 볼 수 있는 나이이지만 또래보다 체력이 떨어져 건강하지 않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대학을졸업하고직장생활을시작해서혼자살게되다보니그때부터영양가높은집밥도못먹고사회생활을오래하다보니술자리도늘었는데술을또좋아해서싫어하지않았습니다.
금주와 함께 식습관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사소한 변화였지만 곧 좋은 반응이 나타났어요.건강관리를 하다보니 마음의 죄책감도 덜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여러 가지 영양소와 함께 다양한 영양소를 다 받아볼 수 있는 푸드였어요
제대로 못 먹는 사람은 국물로 먹었으면 좋겠어요
필수 영양소는 꼭 섭취하셔야 되고, 아미노산이나 항산화 성분 같은 것도 추가로 섭취하시면 여러 가지 효과가,
하루에 1~2회 정도 섭취하고 있습니다만.처음에는 1번 정도만 먹고 차츰 양을 늘려갔습니다.
한 번에 많이 마시면 메스꺼움, 복통 등의 부작용이 있다니 조심해서 마시고 있는데요.
저한테는 아직 아무 것도 없는 걸 보니 몸에 잘 맞는 것 같아요.
공복에 민감할 때 먹어도 맛과 향이 신경 쓰이지 않고
부담없이 드시는 편이라 무난하게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호불호의 차이가 정말 크네요.식이 섬유도 풍부하기 때문에 은근히 포만감도 오래 갈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까 비트가 원조였어요초기부터 비트로 농산물을 풍부하게 넣어 액체 형식으로 만들기로!
이곳에서 재배한 원료로 만들어 신뢰도가 높아졌습니다.진한 맛과 비트 특유의 빨간 색까지 살아있어요.붉지 않은 경우에는 어떤 화학작용을 거쳤거나 첨가된 물질을 사용했을 수도 있다 라는 거예요.
전용 파우치 커터도 넣어주는데 이게 되게 유용해요.국물을 마실 때마다 위를 꺼내는 것이 귀찮지만, 작은 칼이 있기 때문에 쉽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평소 먹는 영양제도 없었고, 야채와 과일 섭취도 전혀 없었던 저에게 딱 맞는 과즙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다음 검진에서는 비트 효능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계속 먹고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으로부터 협찬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